This website uses cookies. By using the site you are agreeing to our Privacy Policy.

instax

@chaiofficialjpn
‘귀여움’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써 내려 가도록 힘을 실어주는 여성 밴드

@chaiofficialjpn 은 일본의 마나, 유나, 유우키, 카나 등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록 밴드입니다. 신세대 소녀 4인방이 톡톡 튀는 창의력을 발휘해 여성스러움에 대한 고정관념에 맞서는 모습이 참 멋집니다.

차이 멤버들이 똘똘 뭉쳐 '새로운 귀여움'을 뜻하는 '네오 카와이'라는 단어를 만들었네요. '카와이'라는 단어에 뿌리 박힌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모든 음악 작품과 활동을 통해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관점에서 무엇을 전하고 싶은가요? 당신의 창의력으로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가요? 마나: 후회나 실패에 얽매이지 않고,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는 거죠. "잘 모르겠어"라는 망설임은 이제 끝!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 해요! 이것이야말로 우리 밴드의 창작 활동 이면에 담긴 메시지죠. 우리는 여러분이 모든 종류의 사랑을 느끼길 바라요! '카와이'라는 단어 뒤에 숨겨진 다재다능함을 느껴야 하니까요! 그리고 나 자신을 칭찬할 수 있는 사람이 되세요!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죠? 무엇이, 혹은 누가 영감이 되었나요? 유나: 이 모든 것은 우리 자신에 대한 불안감에서 시작되었어요. 우리 네 사람은 서로의 불안을 신경 썼고, 그래서 우리가 지나치게 생각을 많이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그리고 그 순간 저는 불안감을 나만의 개성으로 보게 되었어요! 서로의 약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것은 정말 놀라워요. 우리 멤버들이 실제로 경험했기 때문이죠. 우리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통해 이 같은 감정을 공유하는 더 좋은 방법이 뭘까 생각했고, 정답은 바로 음악이었어요!

창작 활동 과정에 Instax가 어떤 역할을 해주었나요? 유나: 드럼 연주 중 최고의 순간, 드러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 멋진 공연 그리고 특정 순간에 느꼈던 감정을 다시 경험할 수 있게 해주죠! 소중한 감정을 포착해주는 것이야말로 Instax의 매력이죠.

평소에는 주로 어떤 종류의 사진을 찍나요? 특별히 기쁨을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카나: 이제껏 본 적 없는 낯선 풍경, 맛있는 음식, 쇼핑, 동물, 그리고 지인들의 사진들을 주로 찍어요. 저는 주변 환경에 귀 기울이기 위해 이곳저곳 다니는 것을 좋아해요. 어떤 순간에는 소리를 포착할 수 있죠!

만약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줄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일까요? 유우키: 모두 사람을 안아주고 싶어요. 행복한 사람, 우울한 사람 모두 포함해서요. 그렇게 하면 오히려 제 기분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Pagetop